[오늘의 시계] MN 스트랩으로 줄질한 알던애(RDUNAE) RA03
제이피디 웍스(J.P.D. Works)에서 MN 스트랩을 하나 구입했습니다. 줄질천재 알던애(RDUNAE) RA03을 위해 구입했지요. 심심한 디자인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, 그래서인지 이것저것 두루두루 스트랩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.
2025.01.10 - [손목시계] - [내돈내산] MN 낙하산 나토밴드 스트랩, 제이피디 웍스(J.P.D. WORKS)
케이스가 샌드블라스트 처리되어 있어서 매트하고 어두운 편인데, 그래서 진한 갈색과도 잘 어울리는 시계입니다. 저는 이번에 모래색(샌드/화이트)의 MN 스트랩을 구입하여 체결했는데, 시계의 야광 색이 밝은 살색이라 모래색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.
시계에 대한 링크는 아래에 첨부해두겠습니다.
https://s.click.aliexpress.com/e/_olMKgYz
역시 MN 스트랩은 착용감이 굉장히 좋습니다. 게다가 RA03은 가볍고 얇아서 굉장히 편안합니다. 돔글라스가 빛을 머금은 모습 역시 매력적이네요. 또 제이피디 웍스(J.P.D. Works)의 MN 나토밴드는 적당한 두께감을 가지고 있어서 너무 얇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.
버클에 각인된 MN 문자와 닻 모양의 디테일은 버클을 한결 보기좋게 만들어줍니다.
저는 이 RA03처럼 작고 얇은 시계를 좋아합니다. 다이버워치는 예외입니다만 케이스 사이즈가 38mm를 넘어가면 이제 부담스럽게 느껴지기 시작합니다. 작은 쪽으로는 카시오 전자시계도 사용하곤 하니 딱히 제한을 두지는 않지만, 전자시계가 아니라면 33~34mm 정도가 마지노선이 될 것 같습니다. 더 작아지면 시계를 읽는 일조차 어려워질 것 같기에...
착용한 영상은 아래에 첨부해두겠습니다.
https://youtube.com/shorts/UJMc1Yc1ui8?feature=sha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