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손목시계

[내돈내산] 티쏘 클래식 드림 T129.410.16.013.00 간단후기!

by 치료소개구리 2023. 1. 9.
728x90

최근에 클래식한 시계가 갖고싶어서 인터넷을 떠돌다 티쏘(Tissot)라는 회사를 알게되었어요.

스와치 그룹에 속한 스위스 시계이고, 고장나지 않겠다는 생각에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.

 

https://brand.naver.com/tissotkorea

 

TISSOT : 브랜드스토어

169년 전통의 스위스메이드 워치 브랜드

brand.naver.com

공식 홈페이지에서 이것저것 찾다가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시계를 찾았어요!

 

https://brand.naver.com/tissotkorea/products/5433617335

 

[공식]티쏘 클래식 드림 T129.410.16.013.00 : TISSOT

168년 역사의 스위스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방문하세요.

brand.naver.com

이름은 티쏘 클래식 드림, 뒤에 붙은 알파벳과 숫자는 아마 시계를 찾고 구분할 수 있는 코드겠죠?

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약 30만원정도 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.

 

시계판이 하얀색인데다가 로마자로 숫자만 큼지막하게 써 놓은게 딱 제가 찾던 스타일이더라구요.

스마트워치만 착용하고 다니다보니 이런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시계가 또 갖고싶어졌나 봅니다.

깔끔해서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었습니다.

 

직접 착용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.

깔끔한 시계판, 군더더기 없는 시계바늘들이 마음에 듭니다.ㅎㅎ

가죽 스트랩이 처음엔 좀 뻣뻣해서 착용하기 불편했는데 한두번 쓰다보니 금방 부드러워지더라구요.

공식홈페이지 리뷰를 보면 많은분들께서 만족한다는 반응이던데, 저 또한 그렇습니다!

데일리로 사용할 클래식한 시계를 비싸지 않은 가격에 구매하길 원하신다면, 한번쯤 고려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.

이상으로 내돈내산 간단리뷰 마치겠습니다~

728x90